채용대행 이란 ?
채용대행은 채용계획의 수립에서 합격자 확정에 이르는 채용의 전반적인 과정을 옐론서치가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옐론서치의 채용대행 서비스는 확산되고 있는 온라인 중심의 채용문화에 발빠르게 대처할 수 있으며,
채용과정에서 발생하는 시간, 비용의 비효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옐론서치 채용대행의 장점
- 대규모 지원자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합니다.
구직난, 온라인 지원의 확대로 인해 입사경쟁률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이로인해 기업의 인사팀이 채용과정에서 쏟아지는 이력서의 1차 검토에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비효율적인 모습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옐론서치는 대규모 지원자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대행해 드립니다.

- 채용업무에 따른 비용과 시간, 노력을 아낄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채용업무는 반복적인 업무로 연속으로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한 채용공고의
등록, 지원자 관리, 이력서의 1차 필터링, 합격통보· 면접관리 등의 지원자 관리와 같은 반복
인 업무를 옐론서치에 대행하면, 절감된 시간과 비용으로 더욱 집중된 인사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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